무실적 2% 적립카드 주유카드 5%

2023. 9. 19. 12:35카드 소개

 

우리카드 계열입니다.

 

전월실적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해주는 카드가 새로 나와서 소개 해드립니다.

 

상품권이나 선불전자수단, 국세 및 지방세 등 적립은 제외 되지만 다른 부분은 무난하게 1% 적립 해주는 기본 혜택 입니다.

 

그런데 1% 추가적립을 9월 내 가입 하면 24개월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총 2% 적립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죠.

 

 

연회비는 2만원이네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차이 없이 2만원 입니다.

 

국내 해외 상관없이 1% 적립되고 월 적립한도는 5만 포인트네요. 캐롯 포인트는 어디다 사용할지 아직 저도 잘 모르겠지만 우선 사용처는 그래도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9월 내 발급을 하시면 24개월간 포인트 1%를 추가로 줘서 2% 적용으로 해준다는거네요.

 

 

 

총 두개 타입이 있으며 전기차 충전 또는 주유 업종에 5%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주유 5% 적립이면 그래도 괜찮죠 ?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이 1775원인데 5% 라고 하면 리터당 88원 정도 적립 된다고 보면 되네요. 무실적 주유카드로 가볍게 써도 좋을것같습니다.

 

정비할때 써도 되구요.

 

아래는 카드 제한 조건인데 위에 제가 크게 설명한 부분이 요약이고 아래가 전문입니다. 제한조건이 까다로운편은 맞는데 그래도 일상에서 사용하기엔 적당히 괜찮은 카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