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걸으면서 돈벌기 비트버니

2023. 12. 17. 23:20일상팁 소개

걸으면서 돈버는 앱테크 만보기 앱들은 아주 많이 있죠. 그중에 하나를 오늘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모아서 포스팅 했던 앱테크, 만보기 앱은 아래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informationart.tistory.com/106

 

[앱테크]걸으면 돈주는 앱 총정리

요즘 걸으면 돈을 주는 앱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앱도 있고, 코인이 붙은 앱도 있고, 기존 회사에서 앱 활성화(?)를 위해 만든 기능도 있고요.. 통틀어서 M2E라고 불리죠. Move to Ear

informationart.tistory.com

 

이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비트버니라는 앱인데요 코인 앱테크 만보기, 걸어서 돈버는 앱으로 소개 하고 있네요.

 

일단 설치 하시고 하나하나 무슨 기능이 있는지, 특별한게 뭐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우선 설치하자마자 필수 권한을 승인 하셔야 하고 바로 회원가입으로 넘어가보니 실명 본인인증을 요구하네요.

 

본인인증을 진행 합시다.

 

가입 하고나면 처음 보는 화면 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심플하죠? 저기 오늘의 걸음은 걸으면 만보기 숫자가 올라가고 옆에 C 를 누르면 1코인씩 올라가는 방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첫번째로 교환을 눌러보니 역시나 1포인트=1원은 아니네요. 약 40%의 할증이 있습니다. 웬만한 모든 앱테크는 이런방식이라 1포인트=1원으로 생각하심 안되고 100포인트=60원정도로 대략 기억하시면 됩니다.

 

보통 기본적인건 다 있네요. 그래도 이 앱은 해보니까 하루에 100포인트 이상은 주니까 그래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이벤트가 뭐가 있나 봤더니 11월에는 가입 축하금도 있었네요.

매달 달라지므로 12월에는 없어진것으로 보입니다.

 

출석체크 기능도 잇네요. 총 8일이 한세트고 매일 출석을 하면 혜택이 좀 더 커지는 방식이네요.

 

받아보니까 많이 주진 않더라구요 한자리수 줄때가 대부분입니다.

오늘의 퀴즈 기능인데요 코인에 대한 퀴즈를 푸는 기능입니다.

 

대부분 코인을 좀 했던 사람이라면 어려운 문제는 거의 없습니다만 잘 모를땐 힌트보기를 활용하면 자동으로 네이버에 검색을 해줍니다.

 

이날의 질문은 너무 쉬운 질문이라서 그냥 바로 정답을 제출했습니다.

6코인을 받았네요.

 

 

 

적립된 코인은 이렇게 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업라이즈에서 하는 서비스였네요. 어디서 많이 들어본 업체죠.

 

 

포스팅에 도움이 되셨다면 초대코드를 입력 해주셔도 됩니다.

 

FD9079

 

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