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에어드랍 작업 에드작 낫코인 후기

2024. 4. 3. 12:38재테크 소개/코인&채굴 및 에어드랍

 

 

 
텔레그램 기반의 디앱이 요새 하나둘 나오고 있었습니다.
 
낫코인이라는 녀석인데요 그냥 일반적인 동전처럼 보이는 녀석을 클릭만 하면 되는 단순한 게임이었습니다.
 
한 몇달 진행 했던것 같네요.
 
그동안 계속 클릭 해줬더니 얼추 8백만이 넘었네요.
 
이때만 해도 이제 채굴이 종료되기 며칠 전이라고 이상한 이미지를 살짝살짝 보여줬을때 입니다.
 
 
코인의 흔적은 이제 보이지도 않네요 채굴 종료라는 느낌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이때만해도 조기판매가 가능해서 바이빗이나 일부 프리세일을 지원하는 곳에서는 아래와 같이 판매가 가능했습니다.
 
현 시세로는 10M당 70달러쯤 했던것 같습니다.
 
 
그치만 저는 당시에 1000만 , 10M을 달성하지 못해서 판매를 못했네요 ㅎ
 
시간이 지나서 천만을 달성했습니다.
 
그치만 거의 마지막날쯤 달성이 되어서 그런가 곧 채굴은 종료되었습니다.
 
 
낫코인 커뮤니티.. 아마 개발진 관련자이거나 개발진일거같은데 그 순간 텔레그램방의 상황은 이랬습니다.

 

 
이제 채굴이 끝난 뒤에는 어떤 화면이 보여졌냐면요
 
지금도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저 내려오는걸 다 기다리고나면요
 
 
드디어 처음 공개되는 백서가 보입니다.
 
 
하나씩 클릭해보고 번역을 해보겠습니다.
 
 
과연 얼마나 하잎을 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용자는 3천만명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지금 드는 생각으로는 그냥 하나의 밈코정도가 되지 않을까..
 
하지만 혹시 모르죠 어떤 신선한걸 들고와서 대박이날지도 모르니 일단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토큰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2024년 4월 20일 출시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okx나 bybit에 뜰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직전이 되면 알 수 있을것같네요.

 

4월 20일에 뭐가 나오는건 맞는것같습니다.

 

 

 

다른 코인 채굴 및 에어드랍 작 에드작 보러가기

 

'재테크 소개/코인&채굴 및 에어드랍' 카테고리의 글 목록 (tistory.com)

 

'재테크 소개/코인&채굴 및 에어드랍' 카테고리의 글 목록

 

information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