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크로우 1차 서버이동 공지분석

2023. 8. 28. 22:28게임/나이트크로우

나이트크로우 서버 이전행사가 나왔습니다. 나중에 좀 더 세부적인 조건이 게임 백과에 공지 될것으로 보입니다.

 

내려보시죠.

 

서버의 크기가 좀 더 커지는게 아닌가? 싶은 내용입니다. 총 3차에 걸쳐서 인원 확장이 있네요.

 

생성제한이 있는 서버들은 이번에 인원이 더 늘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작업장이나 규정위반 계정이 많이 단속된 경우 서버가 비어서 인원제한이 조금 더 여유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우선 계정과 길드이동이 따로 있는것같네요.

 

다이아가 얼마나 들지는 아직 공지가 안되어있습니다. 이전이 불가능한 자산은 없어보이네요.

 

 

 

1그룹의 서버 수가 더 많은것을 보아 각 서버의 인원이 좀 줄어든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 모양새입니다.

 

월드던전의 서버그룹과 같은 방식으로 그룹이 구분 된다고 하네요.

 

50레벨부터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서버 이전 기간동안 이전 가능횟수가 총 2회라고 하는데... 이번 기간동안만 적용되는건지 쭉 적용되는건지는 안적혀있네요.

그래도 이번 기간동안에만 적용되는걸로 생각하는게 맞지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번 왔다갔다 하면서 눈치게임 하지 말라는 뜻이겠죠?

 

 

유의사항 한번씩 확인해보시고.. 서버이동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