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크로우 8월31일 패치노트 분석

2023. 9. 1. 12:10게임/나이트크로우

이번엔 이벤트, 일퀘 , 보스몬스터 드랍 아이템이 개선되고, 서버이전이 드디어 출시 되었습니다. 마력주입 2페이지 단계도 새로 추가 되어 스펙을 더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실까요

 

 

 

 

 

 

 

계정이전에는 2400다이아가 필요합니다. 레벨 50이상이 필요하고 나머지는 공지사항에 자세히 소개 되어 있네요. 이건 분석할 거리가 없습니다.다만, 이번 서버 이동으로 150등 , 300등 근처에 계신 분들은 눈치게임이 필히 필요하게 되겠네요.. 월드던전 입장 하시려면 서버 내에 강한 사람이 오지 않아야 되니까요

 

 

 

 

 

 

 

 

 

길드 이전은 4천다이아가 소모된다고 하네요.

 

길드 이전 때문에 길드 기여도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길드 등급 달성 조건 때문인듯.

 

 

이번에 마력주입 2페이지 단계 추가로 추가 되는 스펙들을 나열 했네요.

 

만약 갖고있는 재화가 별로 없어도 한번씩은 돌리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구린 옵션이 나와도 무조건 없는것보단 있는게 나으니까요.

 

공헌주화 모으기 힘들었는데 공헌주화도 주는 양을 상향 해줬습니다.

 

보스몬스터 드랍아이템 갯수도 원래 무작위였는데 고정으로 바뀌었다네요.

 

격전지 55몬스터, 64몬스터 속성이 비선공으로 변경된게 좋은 부분이네요.

 

 

 

 

또다시 돌아온 번영의 땅 모리온(귀속), 사금주머니(귀속) 행사네요. 이번에 모아둔 번영의 땅 충전권을 모두 소진 하면 되겠습니다.

 

새로운 시즌패스와 출석 행사를 시작 하네요. 각자 상황에 맞춰서 괜찮은 시즌 패스일 경우 구매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